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누가 잘못했는지 알려주세요..,하
    카테고리 없음 2022. 8. 29. 05:15

    누가 잘못했는지 알려주세요..,하
    여자친구와 싸웠습니다.
    우리는 두 마리의 강아지와 함께 여행을 갔다.

    나는 간식을 나누어서 강쥐들에게 주었다.

    그런데 A의 개는 빨리 먹어서 다 먹고 더 먹고 싶었다.
    강아지 B가 놀러 다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강아지 B가 밥을 먹는 동안 밥을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주인) B가 먹기 싫어서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개에게 (남은 것을 처리) 버리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b는 그것을 개에게 주었다.

    그런데도 B씨는 강아지가 못 먹어서 아쉽다고 했다.

    그녀는 또 다른 간식을 가져왔고 그녀는 많이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것을 본 주인은 자신이 주인이라고 해서 괜히 훔쳐간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녀는 불편함을 느꼈다

    (나) 안 먹어서 준 거 아니야? 왜 불쌍해?

    b : 아니요. 강아지였을 때 불편해서 못먹었어요.

    : 그럼 왜요? 나한테 주지마

    b: 니가주라마에

    : 아니요, 그러면 그냥 아기를 안아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왜 놓아준 것이 미안합니까?
    먹는 동안 잃어버린 것처럼

    b : 아이가 옆에 와서 긴장해서 밥을 못 먹는 상황입니다.

    근데 왜 불쌍해?

    b 못먹으니까;;

    이렇습니다 하하

    누구 잘못인지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내가 없었으면 좋겠어
    아이를 놔두면 나중에 먹겠다고 합니다.

    그녀는 강아지를 잡고 키우라고만 하는 십대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녀를 잡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그녀는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맞아, 솔직히, 누구 잘못이야?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